카드 결제 기능이 있지만 내장된 카드 리더가 없는 기기에 설치한다. 외국의 기기 중에는 리모컨에 카드 리더가 탑재된 경우도 있다.
대부분 갤러리로 간 손님은 조금 늦어지는 때도 있지만 대부분 짝을 다 맞추고 놀아서 좋다는 평이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각종 음식물을 노래방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그런데 메뉴 내용이 엄청나게 다양해서 돈만 있다면 노래방에서 진수성찬을 즐길수 있을 정도다. 참고로 일본 노래방들은 노래방 이용 요금보단 이 음식물을 판매하는 부분에서 더 많은 이익을 남긴다. 심지어는 하이볼 같은 술도 주문할 수 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방콕이나 파타야, 중국 등지에서 놀던 분들이 이제 호치민이 정답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핫한 지역입니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 말고도 가라오케 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을 위해서 말씀드리자면 되도록이면 로컬은 안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왜냐하면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거나 한국교민분들이랑 손이 닿고 있지 않은 로컬업소들은 치안을 장담하기가 어렵습니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강남달토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호치민 가라오케를 선택할 때 어디로 가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가라오케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달리는토끼 있습니다.
애들도 그 쪽에 길들여져서인가 그닥 재미는 없고 예전처럼 대접받는 느낌이 안 든다고들 하신다.
외모가 부족한 가라오케 남자라 할지라도 한국 남자라고 하면 선망의 대상으로 보고 동경의 대상으로 강남 가라오케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곳 사장님과 마담이 라오스의 강남달토 오지마을 시골에 사는 이쁜 아가씨들을 모두 선별하여 뽑은 라오스의 최고 미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가씨들의 얼굴과 몸매가 끝내주고 물량까지 대박이어서 대표적인 라오스 가라오케 중에서도 제가 제일 권해드리고 싶은 업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어느 정도는 다들 자기 색깔을 갖고 자리를 잡은 것 같고 각자의 포지션에서 자리매김을 한 것 같다.